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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륜 고객 대상 건전이용 캠페인 시행
작성일
2019-02-11 13:11:12.0
작성자
박병학
조회수
1844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4-1. 건전이용 캠페인(모자이크).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960pixel, 세로 720pixel

사진 찍은 날짜: 2019년 02월 10일 오후 6:17

<광명 스피돔을 입장하는 고객 대상으로 건전이용 서약서를 받고 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경륜 고객을 대상으로 건전이용 캠페인을 시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경륜 건전화 사업의 일환으로 스피돔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구매 상한액과 경륜장 이용 시 기초질서 등을 준수한다는 내용을 안내한 후 고객들이 직접 건전이용 서약서를 작성하는 내용이다.

 

행사를 마련한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처음 시행한 건전이용 캠페인에 2370명의 고객들이 동참하였다. 올해도 경륜 고객의 건전한 베팅 문화 실천을 위해 다양한 건전화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건전화 사업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중독 예방 및 치유 심리 상담 전문센터인 희망길벗을 운영하고 있다. 희망길벗은 경륜경정 뿐만 아니라 경마와 카지노 등 사행성 게임에 대한 지나친 몰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예방·상담·사후관리 등 통합적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전한 여가 생활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만들어졌다. 상담 희망자는 전화(080-646-5000, 031-790-8888) 및 직접 방문 등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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