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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건전지킴이 발대식 사진, 정병찬 경륜경정사업본부 본부장(가운데)> |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지난 9월 8일(토) 오후 2시 광명 스피돔 대회의실에서 「2018년 경륜·경정 고객 건전지킴이(고객 보안관) 발대식」을 가졌다. 고객 건전지킴이는 경륜경정 사업의 건전화를 위하여 고객이 직접 현장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개선안을 도출하는 고객참여형 건전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위촉된 고객 건전지킴이는 총 11명으로 해당분야 유사활동 경험자 및 경륜경정 사업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이 선정되었다. 이들은 올 12월말까지 경륜경정 본장과 지점에서 발매규정, 영업장 준수사항, 구매상한액 등이 제대로 이행되고 있는지를 모니터링한다.
올해 처음으로 시작된 「2018년 경륜·경정 고객 건전지킴이」프로그램은 올 12월까지 운영되며, 내년에는 활동상황을 평가해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