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경정 성북지점, 「월곡 탄력순찰 나누米」 업무협약 체결(보도자료 4월1일자)
작성일
2018-04-04 16:43:46.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693

경륜경정 성북지점, 종암경찰서 월곡지구대, 월곡지구대 협력단체와 월곡 탄력순찰 나누업무협약 체결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성북지점 업무협약식2.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432pixel, 세로 950pixel

사진 찍은 날짜: 2018년 03월 28일 오후 2:08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사업본부 성북지점은 지난 28일 종암경찰서에서 종암경찰서 월곡지구대, 월곡지구대 협력단체(생활안전협의회, 월곡1동 · 2· 4· 길음2동 자율방범대)월곡 탄력순찰 나누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종암경찰서 월곡지구대와 협력단체가 탄력순찰 지역을 함께 순찰할 때마다 쌀을 10kg씩 적립하고, 적립된 쌀이 총 500kg이 되면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 성북지점에서 쌀을 구입하여 주민센터를 통해 저소득층 가구에 기부한다는 내용이다. 참고로 탄력순찰제도란 지역 주민들이 요청하는 시간 · 장소에 경찰이 순찰하는 제도다. 업무협약식에서 이성오 성북지점장은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사회 안전망 구축 및 취약계층 지원에 보탬이 되는 역할을 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고, 월곡지구대장 심보영 경정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사회 차원 순찰-기부-나눔의 선순환 구조가 형성되어 공동체 치안이 활성화되고 체감안전도가 제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