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 광명스피돔 문화센터 오는 14일부터 수강생 모집
작성일
2024-02-14 12:10:00.0
작성자
이종훈
조회수
632
<경륜> 광명스피돔 문화센터 오는 14일부터 수강생 모집 썸네일

광명스피돔은 문화센터 오는 14일부터 모집

3월부터 11월까지 총 12개 강좌 열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오는 14일부터 광명스피돔 문화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통한 ESG 경영을 실천과 지역공동체 일원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목적으로 매년 시행하고 있는 광명스피돔 문화교실을 24년에는 더욱 새롭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선 건강 강좌는 건강체조, 댄스스포츠, 웰빙댄스, 풋살교실이 개설되고, 문화강좌는 노래강좌, 민화강좌, 서예강좌, 오카리나 강좌가 개설될 예정이다. 또한 광명스피돔 피스타를 활용한 트랙아카데미와 관내 장애인 복지기관과 협업을 통하여 장애인을 대상으로 바리스타, 스마트팜, 반려동물관리 등의 강좌도 개설할 예정이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며, 트랙아카데미 강좌를 신청하는 경우에만 소정의 실비(전수열비)1회 부담하면 된다. 또한 수강생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수강생 공연과 작품전시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청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선착순으로 경륜홈페이지(http://www.kcycle.or.kr)에서 할 수 있으며, 기타 강좌 운영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경륜경정을 운영하는 장외지점에서도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종류의 무료 문화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지점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