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8회차 선수인터뷰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6.10.19
- 조회
- 2570
김응선
13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으로 판단된다. 스타트는 훈련시 좀 빠른 기준점을 잡기위해 좀 더 공격적으로 임했다. 정비계획으로는 2차에 타이머 스토퍼를 넓혀서 훈련했지만 별 다른 성과를 보지 못해 다시 좁혀 내일 오전에 최종점검을 해보겠다. 금일 훈련 주안점으로는 기온이 떨어져 스타트기준점을 회복하느데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이다.
김민준
111번 모터는 타임이 어중간 하지만 운영에 무리 없는 중급의 모터로 판단된다. 스타트는 0.20대를 잡기 위해 연습에 임했는데 원하는 기록이 나와 준 것 같다. 정비는 틸트각을 1차 훈련 0, 2차 훈련에서 +0.5로 임했는데 둘 다 비슷비슷한 느낌이다. 금일 훈련 주안점으로는 스타트기준점을 잡는데 집중하며 전개는 상황에 따라서만 움직였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이다.
이경섭
116번 모터는 직선은 최근 배정받은 모터 중에서는 가장 마음에 든다. 선회는 연습량이 부족해 확신을 할 순 없지만 중급정도는 되는 것 같고, 직선도 경주를 전개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 같다. 최근 스타트 자신감이 떨어진 상황이라 최대한 맞춰나가려고 노력하겠다. 1차 훈련이후 여기저기 정비를 해봤지만 좋아진 점이 없어 원래대로 수정해 받은 그대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기준점을 잡는데 집중했는데 별 다른 성과를 얻지는 못했다. 훈련 만족도는 4점이다.
이미나
88번 모터는 선회는 중급이지만 직선이 타 모터에 비해 처지고 있어 중하급으로 판단된다. 스타트는 평소와 다름없는 컨디션이지만 직선이 처져서 그런지 불안한 느낌이다. 정비계획은 수요일 오전 훈련에서 틸트각을 조정해 볼 생각이다. 금일 훈련 주안점으로는 스타트 편차를 줄이는데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6점정도이다.
이시원
157번 모터는 직선-선회 모두 큰 약점이 없는 중급정도 기력으로 판단하고 있다. 훈련시 스타트감이 나쁘지 않았던 만큼 내일은 스타트에서 밀리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정비는 2차 훈련에 들어서며 기어 간극을 좁혔는데 성과가 없어 다시 원래대로 수정했다. 금일 훈련 주안점으로는 수온이 변해 스타트기준점을 잡는데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6~7점 정도이다.
윤영일
53번 모터는 직선은 같이 훈련한 선수들에 비해 처지지만 큰 단점은 발견되지 않아 중급정도로 판단한다. 선회도 경주운영에 크게 무리가 없는 중급. 스타트는 수온이 차가워져 1,2차 모두 기준점 잡기 어려워 큰 편차를 보여, 내일 오전 훈련을 통해 점검을 해봐야 하는 상황이다. 정비는 틸트각을 변경해 봤지만 원래대로 +0.5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 주안점으로는 보트가 발란스가 잘 맞지 않아 전개보다는 스타트에 집중했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