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1.23
조회
2602
반혜진
이번 13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의 모터이다. 스타트 감은 4주정도 훈련을 하고 왔지만 기온차가 심해 다소 미흡하지만 수요 오전 훈련에서 집중해 연습에 임하겠다. 정비는 전기장치 체크와 기화기 세척을 했으며, 직선 가속이 부족해 기어간극을 넓혔다. 금일 훈련에서는 선회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로는 8점이다.
 
이현재
이번 76번 모터는 직선은 느낌은 중상급에 가깝고, 선회는 평범해 중급의 모터이다. 스타트 감은 1달 만에 출전인 만큼 오전 훈련엔 빠르게 나왔지만, 오후 훈련에 들어서며 적응했다. 정비는 기화기 세척을 했으며 틸트각을 +0.5에서 0으로 조정해 수요 오전 훈련 이후에 다시 한 번 조정할 것이다. 금일 훈련에서는 스타트 감 찾기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로는 7점이다.
 
박석문
이번 54번 모터는 중급이지만 타임이 양호한 만큼 느낌도 좋다. 스타트 감은 스타트 시 주춤 거리는 것만 빼면 양호하다. 정비는 기화기 세척과 기어간극과 타이머 스토퍼를 넓혔지만 내일 훈련 이후 다시 정비할 계획이다. 금일 훈련에서는 스타트에 집중을 했으며, 훈련 만족도로는 6점이다.
 
강지환
이번 29번 모터는 직선은 처지지만 선회가 양호해 중급은 되는 모터이다. 스타트는 좋지는 않다. 하지만 원래 스타트가 좋은 선수가 아닌 만큼 컨디션은 무난하다. 정비는 기화기 세척과 기어간극을 넓혔다. 금일 훈련 에서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로는 5~6점이다.
 
한종석
이번 16번 모터는 직선은 조금 처지고 있어 중하급, 선회는 양호해 중급의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1달간의 공백으로 오전 훈련은 감 없었지만 오후에 들어서며 어느 정도 회복한 느낌이다. 정비는 기본적인 체크를 했고, 기어간극은 수요 훈련을 통해 다시 한 번 조정을 할 계획이다. 금일 훈련에서는 오랜만에 출전인 만큼 수면 적응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로는 6점이다.
 
우진수
이번 1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힘이 느껴지는 중상급의 모터이다. 스타트 감은 모터 힘이 좋아서 인지 편차를 보였지만 느낌만은 양호하다. 정비는 오전 훈련 이후 벡레쉬를 조정했다. 훈련 만족도로는 6점이며, 자신감이 부족해 선회에서 미숙한 모습 이였지만 앞으로 훈련을 통해서 자신감을 끌어올려 실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