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차 선수인터뷰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7.01.25
- 조회
- 2713
김성찬
본장 종합훈련에서 훈련원과의 차이점으로 인해 스타트는 확실한 기준점을 잡지 못했지만, 선회는 그나마 양호했다. 첫 프로 선수로 시작하는 만큼 조금 더 스타트에 집중해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다. (졸업레이스 1위)
김명진
본장 종합훈련에서 조금 더 스타트에 집중력을 끌어올리는 연습으로, 대시계 보는 것에 최선을 다했는데 나름 좋았다. 아직까지 선회는 확실한 기준점을 잡을 수 없었다.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이 만큼 작년보다는 좋은 성적을 내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김응선
본장 종합훈련에서 66번을 받아 나름대로 좋은 연습이었다고 생각한다. 찌르기 연습을 했는데 아직까지 초동 잡기가 어렵다는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기본적인 연습으로 주어진 환경에 잘 적응해 지난 시즌처럼 성원에 보답하는 선수가 되겠다.
박원규
본장 종합훈련을 했는데 아직까지 스타트와 선회에서 적응하기 어렵다고 느꼈다. 이제 시작하는 걸음마 단계이지만 빠른 적응을 통해 차분하게 경주에 임하겠다. 또한 신인의 패기를 살려 열심히 하겠다. (졸업경주 2위)
손지영
작년 후반에 실전 경주를 해보았는데 출산이후라 실전 적응력이 문제로 부각되었다. 올 해 본장 종합훈련에서는 스타트 보다는 선회쪽에 주안점을 두고 연습에 임했는데 생각보다는 선회가 깔끔하지는 못했다. 빠른 적응을 통해 예전의 기량을 찾고자 노력하겠다.
문주엽
본장 종합훈련에서의 스타트와 선회는 작년과 큰 흔들림이 없는 모습이었다. 올 시즌은 평상심을 잃지 않고 작년 초반보다는 더욱더 변화된 모습으로 실전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자 최선을 다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