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차 선수인터뷰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7.02.22
- 조회
- 2939
김효년
금주 12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에 다소 못 미치고, 선회는 중하급이다. 스타트는 조금 빠른 듯한 느낌이지만 타임이 잘나와 만족하고 있다. 정비는 오전 훈련이후 백레쉬를 조정했지만 원래대로 조정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에 중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로 무난하다.
김대선
금주 2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장점 없는 어중간한 중급이다. 오랜만에 출전인만큼 스타트와 선회 보다는 수면 적응과 데이터를 쌓아서 실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컨디션 조절에 집중하고 있다. 정비 계획으로는 오전에 받은 그대로 사용했으며, 기준치만큼은 나오고 있어 특별히 없다. 훈련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6점이다.
이지은
금주 39번 모터는 우는 현상으로 활주가 불안해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의 밋밋하다. 스타트는 아직까지는 확신이 없기 때문에 스타트가 불안정하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을 예정중이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가 불안한 만큼 스타트 보다는 전개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이다.
김동민
금주 115번 모터는 선회력이 부족하다는 평가가 있지만 전법에 무리가 없어 중급의 모터로 생각한다. 스타트는 지난 회차에서 부족한 부분인 만큼 과감하게 잡고 나왔으며 전보다는 좋아진 것 같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어간극(좁힘)과 스토퍼(넓힘)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7점이다.
김인혜
금주 156번 모터는 타임이 좋지 않지만 무난한 중급이다. 스타트는 평소와 다름없이 양호한 컨디션이며, 정비는 기화기 세척만 실시했다. 금일 훈련은 전개에 흐름을 파악하며 스타트에 맞춰서 전법을 구사하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금일 훈련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7점이다.
박설희
금주 53번 모터는 직선, 선회 힘이 다소 부족하지만 중급은 되는 것 같다. 스타트는 복귀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조금씩 회복중이다. 정비 계획으로는 전기장치, 기화기를 세척했으며, 기어간극을 체크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가 돼야 전개가 되기 때문에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내일 훈련에서도 스타트에 집중하겠다. 훈련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5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