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차 선수인터뷰
- 작성자
- 최보경
- 작성일
- 2017.04.19
- 조회
- 2416
사재준
예전에 비해 장착한 118번 모터의 기력이 난감할 정도로 떨어져 있고 보트와의 궁합조차 좋지 않은 상황이다.
전기장치,기어케이스 등 다방면으로 정비를 꾀하고 있지만 내일 오전 지정훈련에서 개선될지는 장담하기 어려울 거 같다.
금주 쉽지 않는 싸움이 예상되지만 다시 시작이라는 마음을 갖고 하는데 까지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
박진서
전반적으로 장착한 35번 모터의 기력이 양호한 편이나 기어간극을 좁혀 선회보강에 좀 더 신경을 쓸 생각이다.
아직까지는 기량이 성장했다고 자신할 순 없지만 천천히 배워간다는 마음으로 훈련에 임하고 있고 실전에서는 만족스러운 경기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손지영
금주 장착한 16번 모터의 기력이 중하급정도에 불가하나 근래 받았던 99번,13번 모터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최악은 아닌 거 같다. 다행히 피트아웃은 괜찮은 편이고 예전 같지 않은 선회의 부족함도 서서히 나아질 것이라 기대하고 있기에 주어진 조건하에서 불평 없이 손지영다운 모습을 찾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김종목
스타트 시 약간 우는 경향이 있지만 장착한 71번 모터기력이 밀린다는 생각은 들지 않기에 스타트 타이밍만 잡아내면 좋은 결과를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항상 경기가 마음처럼 진행되진 않지만 최대한 기복을 줄여 고객님들이 신뢰할 수 있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양원준
부상도 회복됐고 지난주에 이어 다시 성능 좋은 모터를 배정 받아 컨디션까지 올라온 기분이다.
문제는 스타트가 될 텐데. 기세를 끌어 올릴 기회가 왔기에 이 부분도 최대한 집중해 유리한 조건을 한껏 활용해 보겠다.
박정아
금주 장착한 54번 모터가 직선시속이나 선회부분에는 문제가 없으나 스타트 시 우는 경향이 있어 화요 지정훈련에서 스타트에 대한 불안감을 노출하고 말았다.
문제가 됐던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정비에 신경을 썼고 날씨도 달라질 것이니 수요 오전지정훈련에서 스타트 타이밍을 잡아내 실전에서 후회 없는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