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환
106번 모터가 랩 타임이 늦게 나왔으나 생각보다 최악의 상태는 아닌 것으로 판단된다. 직선 가속력은 중하급으로 판단되나 선회력은 중급 기력을 나타내고 있으며 스타트는 아직까지 감을 정확하게 잡지 못했다. 세팅을 바꾸기 보다는 쓸만한 선회력을 앞세워 공간을 공략해 보겠다.
박설희
금일은 스타트와 온라인 연습 모두 마음대로 진행되지 않았다. 감을 잡을 수 있는 훈련량이 부족했고 현재 정확하게 경기력을 판단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지만 1차 초반 연습 내용을 감안한다면 실전에서 해 볼만 한 상태라고 판단하고 있다. 수요일 오전 훈련에서 최대한 집중할 생각이다.
구본수
21번 모터가 가속력은 아주 마음에 들지만 선회력 부분은 상대적으로 아쉬움이 크다.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2차 연습시 기어간극을 좁히는 정비를 했는데 미세한 변화를 느낄 수 있었다. 공백기가 있었던 탓인지 아직까지 스타트에 자신이 없다. 보고 들어가는 것 보다 시속이 빠르다는 느낌이 크기 때문에 좀 더 담금질이 필요한 상태다.
박정아
연습 시작과 함께 스타트와 전술 운영 모두 공격적으로 구사했는데 작전이 잘 통한 것 같고, 2차는 종속이 살짝 부족하게 느껴졌다. 수요일 오전 훈련에서는 기어간극을 수정해서 테스트를 해볼 생각이며 모터의 반응이 빨라 금일 스타트 연습에서는 전반적으로 빠르다는 느낌이 컸다. 실전을 앞둔 당일 오전 훈련에서 다각도로 점검을 할 예정이다.
임태경
금주 장착한 122번 모터가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기력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연습에서도 힘차게 피트를 박차고 나왔는데 문제는 스타트다. 최근에 심한 기복을 보이고 있는데 금일 연습시 확실하게 감을 잡은 것이 아닌 만큼 수요일 오전 훈련에서 한 번 더 기준점을 잡는데 집중하겠다.
정종훈
31번 모터가 직전회차에 큰 활약을 하지 못했다고 알고 있어 큰 기대는 하지 않았다. 하지만 막상 탑승해 보니 활용에 어려움이 없는 성능을 보이고 있고 금일은 스타트 감을 잡는데 초점을 맞췄다. 평소와 같은 기준점으로 임했으나 안쪽은 늦고 바깥쪽 코스를 빠른 감이 있어 수요일 오전 훈련에서 최종적으로 점검을 할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