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4.18
조회
2140

최재원

금주 배정받은 38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저조한 기력을 보이는 중하급 모터이다. 모터기력 저하로 인해 아웃코스가 스타트 집중하는데 다소 유리한 연습이었고 선회력 향상을 위해 타이머 스토퍼(좁힘)를 정비했다. 금주 훈련은 모터기력 파악과 선회에 중점을 둔 연습이다.

 

정종훈

금주 배정받은 151번은 순발력보다는 직선력이 상대적으로 좋은 느낌을 주는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생각보다 다소 빠른 연습이었고 정비는 선회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타이머 스토퍼(좁힘)를 정비 후 수요아침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혀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이후 모터기력 파악에 주안점을 두었다.

 

장영태

금주 배정받은 02번은 직선력 보다는 선회력이 다소 나은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생각보다 덜 나온 연습이었고 모터기력 향상을 위해 기어 간극 타이머 스토퍼 메인리들 등을 정비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1턴 전개에 집중하는 연습이었다.

 

안지민

금주 배정받은 49번은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생각만큼 나와 주었고 틸트각 변화(연습 +1.0 -> 수요오전훈련 +0.5)로 선회력 향상을 꾀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모터성능 파악과 스타트 및 선회에 주안점을 둔 연습이다.

 

박원규

금주 배정받은 70번은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을 했는데 나름대로 만족하고 있다. 선회 힘이 다소 부족한 듯 느껴져 타이머 스토퍼 백레쉬 메인리들 등을 통해 정비를 검토 중에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는 기본이고 모터기력 파악에 주안점을 둔 연습이다.

 

김동경

금주 배정받은 31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나름 만족스러운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인코스는 좋았지만 아웃은 고전하는 연습이었다. 정비는 기화기 세척과 백레쉬(넓힘)를 정비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력을 기울인 훈련이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