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동
금주 장착한 39번 모터는 직선시속이 우수하고 선회도 상급에 가까운 것으로 평가된다. 피트아웃도 빠르고 스타트 시 우는 현상도 없어 스타트하기도 수월했고 개인 컨디션도 양호하기에 금주 유리한 상황을 최선의 결과로 이끌어 실망시키지 않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박원규
배정받은 36번 모터는 직선시속은 보통이하 선회는 보통수준인 거 같다. 스타트 감은 2차 훈련 마지막이 괜찮았던 거 같아 그 느낌을 유지할 생각이고 평소 직선보다는 선회 쪽에 비중을 두는 스타일이라 내일 오전 훈련에서 틸트각을 ?0.5로 낮춘 후 실전 틸트각을 결정하려고 한다. 아직 2년차에 불과하지만 나름대로 열심히 준비하고 경험도 쌓고 있으니 긍정적인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주은석
장착한 70번 모터는 직선시속은 중, 선회는 중하급으로 가속이 일정치 않아 스타트하기가 좀 까다로웠다. 틸트각은 +0.5일 때보다 오히려 +1.0일 때 느낌이 괜찮았고 최근에 받은 모터에 비해 분명 기력이 떨어지는 모터와 함께 하지만 항상 나 혼자만의 경주가 아니라 고객님들이 뒤에 있다는 마음을 간직하고 있기에 당연히 최선을 다할 것이다.
정인교
155번 모터가 스타트 시 약간 우는 현상이 있지만 직선시속이 괜찮고 선회도 무난해 나쁘지 않은 조건인 건 분명한 거 같다. 아직 신형모터에 적응이 덜된 상태라 스타트를 자신 있게 끊어가지도 못하고 전술적인 변화가 필요함을 인정하면서도 발전하지 못하고 있는데 이번 회차를 기점으로 나아진 모습을 확인시켜 드리고 싶다.
김완석
금주 배정받은 03번 모터의 성능이 크게 문제는 없지만 기대한 것보다는 직선시속과 선회 모두가 평범한 거 같다. 정비를 통해 기력이 상승할 수 있는지는 장담할 수 없을 거 같고 예전에 비해 출전횟수가 늘어나면서 괜찮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기에 앞으로도 꾸준한 선수로 남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최광성
146번 모터와 두 번째 만남인데 전에 장착했을 때와 비슷한 느낌으로 직선시속은 중간보다 낮고 선회는 딱 중간정도 인 거 같다. 전회차에 146번 모터를 장착했던 심상철선수와는 정비 스타일이 좀 다르기 때문에 기어간극을 좁혀 선회 쪽을 보강했고 지난주의 실망감을 지워드리는 것이 금주 최우선 목표고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 인터뷰제공 : 스포츠경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