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5.30
조회
1687

이경섭

08호정은 선회 힘이 좋은 모터로 판단된다. 직선은 중급정도다. 스타트는 모터가 우는게 없이 반응속도가 괜찮아 원하는 기준점을 잡는데 무리가 없었다. 단 피트력은 너무 큰 편차를 보이고 있어 이점은 현재 정비가 필요한 상태다. 컨디션은 양호하며 여건이 나쁘지 않은 만큼 매 경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

 

서 휘

133호정 모터는 직선-선회 모두 중급정도로 판단한다. 그중 선회쪽의 느낌이 좀 더 괜찮다. 스타트는 아웃은 기준점이 양호하지만 인스타트감이 훈련시 흔들려 이점은 내일 오전 훈련을 통해 최종 담금질이 필요하다. 정비는 따로 하지 않았으며, 피트력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컨디션은 양호하며 개인적으로 아웃코스가 좀 더 스타트가 수월해 편하게 느껴진다.

 

박석문

154호정 모터는 경쟁력이 충분한 시속을 보여주고 있다. 직선력도 양호하며 특히 선회쪽에서 확실히 힘이 느껴진다. 스타트는 기준점이 괜찮은데 F제재기간이라 실전스타트시 부담감이 많이 작용하는 것 같다. 실전스타트에도 좋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 기력이 좋다보니 훈련시 정비는 따로 하지 않았다. 57kg대의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최근 유산소 운동을 많이 한다.

 

이동준

93호정 모터는 직선은 중급, 선회는 중에서 중하급으로 판단. 착순점이 높은 모터였는데 수온변화와 함께 지난 주부터 시속이 좀 쳐지는 느낌이다. 스타트는 바람을 의식해 기준점을 잡았는데 나름 원하는 기록이 나와 줘 만족스럽다. 1차훈련 시 선회력이 너무 부족해 정비를 했는데 그로 인해 2차 훈련에서 피트력이 떨어져 이점을 다시 정비 중이라 피트는 내일 오전 훈련를 통해 다시 점검이 필요하다. 컨디션은 양호하다.

 

김민천

16호정 모터는 직선은 가속력이 양호해 피트시 치고나가는 힘이 느껴지는 반면 선회는 그냥 무난한 중급정도 판단하고 있다. 스타트는 지난 주 아웃에서 0.04초가 마음에 걸려 현재 아웃스타트감은 다소 불안한 상태라 내일 오전에 점검이 필요하며 인스타트는 원하는 기준점이 나와 줘 만족하고 있다. 현재 인코스가 확실히 편하게 느껴진다.

 

사재준

훈련도 중 전복사고를 당해 이로 인한 정비로 인터뷰 불참

 

-인터뷰 제공 : 경정마린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