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욱
금주 배정받은 111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 수준이고 선회힘은 다소 부족한 편이다. 다행히 스타트는 인,아웃 모두 양호하게 나와주고 있다. 온라인 훈련시 피트 아웃은 좋았지만 지속력 면에서는 다소 부족하다는 느낌이다. 선회힘이 떨어지다 보니 펠러를 선회쪽으로 좀더 수정을 해볼 생각이다. 컨디션 이상 없고 펠러 공부를 철저히 해 후반기를 대비하겠다.
박준호
금주 배정받은 97번 모터는 직선력도 양호하고 선회력도 중급 수준 이상은 되는 것 같다. 모터 상태가 좋다보니 스타트도 비교적 잘 나왔다는 느낌이다. 온라인 훈련에서는 실수가 있었지만 종속이 좋기 때문에 실전에서 밀리지 않을 것 같다. 1차 훈련때의 셋팅이 맘에 들어 실전에서도 훈련 1차때의 셋팅으로 임할 생각이다. 금주는 모터 상태가 좋아 코스만 좋게 받는다면 집중력을 발휘하겠다.
김경일
금주 배정받은 47번 모터의 직선력, 선회력은 모두 중급 수준이라 생각된다. 아무래도 실전 첫 데뷔이다 보니 여러 가지로 정신이 없어 스타트에서도 정시 정점을 잡아나가기가 쉽지 않았다. 온라인 훈련은 피트 아웃도 잘 나오고 종속도 좋은 편이다. 각오로는 열심히 해서 신인왕전 입상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싶다.
김태영
금주 배정받은 129번 모터의 직선력, 선회력 모두 중상급 수준이라 생각된다. 스타트 감도 0.1~0.2초대 정도를 유지하고 있어 괜찮은 편이다. 온라인 훈련에서도 피트 아웃과 지속력 모두 좋게 나왔다. 좋은 모터를 받은 상황이라 특별한 정비 계획은 없으며 개인적으로 1코스 보다는 3,4코스를 좀더 선호하는 편이다. 첫 데뷔에서 호성능 모터를 받아 입상에 대한 압박감은 있지만 최대한 안정적인 운영을 보여줄 생각이다.
송효범
금주 배정받은 28번 모터는 직선 힘은 떨어지지만 선회는 중급 수준은 되는 것 같다. 다행히 스타트감은 인, 아웃 코스 모두 나쁘지 않았다. 온라인 훈련시 레버를 잡을 때 약간 우는 현상이 있어 피트 아웃이 좋지 않았다. 정비는 크게 하지 않고 기어간극 정도를 조금 좁혀서 타볼 생각이다. 첫 데뷔이다 보니 안전 위주로 상황에 맞는 작전을 선택할 생각이도 동기생들과의 대결시 지지않을 자신은 있다.
김희영
거의 3년 만의 출전이다. 배정받은 56번 모터의 성능은 직선은 양호한 편이고 선회힘은 직선에 비해 다소 떨어지는 느낌이다. 스타트시 모터 우는 현상이 있어 스타트 맞추기도 쉽지 않다. 다행히 온라인 훈련에서는 양호한 피트 아웃과 지속력을 보였다. 훈련시 펠러를 1차에서는 직선형으로, 2차에서는 선회형으로 사용했는데 2차때가 맘에 들어 실전에서도 사용할 생각이다. 그동안 훈련을 충분히 했기 때문에 1턴 전개 밀리지 않을 자신이 있다. 오랜만에 출전이다 보니 플라잉 없이 배운다는 마음으로 차분하게 경기에 임하겠다.
-인터뷰 제공 : 경정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