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7.18
조회
1711

박설희

모터 기력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연습에 임했는데 역시나 밋밋한 성능의 모터다. 직선은 중급 정도의 기력이며 순발력은 기대 이하다. 정비는 세척을 완료한 상태이며 프로펠러를 바꿔서 성능을 테스트할 예정이다. 아직까지는 신형 모터 적응이 필요하지만 A2급을 목표로 열심히 노력하겠다.


이지수

모터는 중급 정도로 보고 있는데 직선 탄력이나 선회력 모두 만족할 만한 기력이 나와 느낌은 좋은 편이다. 특히 2차에 장착한 복합형 프로펠러가 선회각도 잘 나오고 있고 궁합도 괜찮다.

정비는 기어 간극을 좁히는 쪽으로 조정해 볼 생각이며 후반기는 죽을 힘을 다해서 경기에 임하겠다.


강영길

프로펠러에 따라 성능차가 확연히 드러나는 모터다. 1차 프로펠러가 궁합이 잘 맞는 듯 보여 실전에 사용할 예정이다. 틸트각도 1.0으로 올려서 실전을 준비하겠다. 스타트 감각은 등바람의 영향으로 정확한 기준을 잡지 못했으므로 수요일 오전훈련에서 최종적으로 점검하겠다. 하반기는 기복을 줄이고 체중조절에 힘써 신인 때와 같은 마음가짐으로 경기에 임하겠다.


이시원

복귀 이후 배정 받은 모터 중 기력이 가장 좋은 상태다. 직선과 선회력 모두 중급 이상의 느낌이며 스타트 감각이 괜찮다. 1차에 장착한 에이스 프로펠러를 사용할 예정이며 정비는 따로 생각하고 있지 않다. 다만 세척 정도는 염두에 두고 있다. 금주는 해볼만하다는 생각이며 후반기는 차분하게 잘 준비해서 좋은 결과를 얻도록 노력하겠다.


박원규

모터 성능은 전체적으로 중급의 기력이다. 2차 연습에서 선회형 프로펠러를 사용했는데 직선은 별로지만 선회력이 좋아 직선 쪽을 좀 더 보강해서 수요일 오전 훈련에서 테스트할 생각이다. 모터 특성상 휘감아찌르기나 찌르기 전술이 잘 맞을 것으로 예상되며 정비는 세척을 완료한 상태다. 꾸준한 성적을 내기 위해 항상 초심의 마음으로 경기에 임하겠다.


김종민

소음 측정 테스트로 인해 인터뷰 불참

 

-인터뷰 제공 : 경정쾌속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