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8.01
조회
1444

윤상선

금주 배정받은 12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상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감을 잡기에는 다소 어려웠고 정비는 기화기 세척을 했다. 온라인 연습 시 피트는 보통이고 지속력은 양호했다. 선호코스는 2,3코스가 경주하기 편하고 각오는 신인으로써 배운다는 자세로 매 경주 집중력 있게 경주에 임하겠다.


구남우

금주 배정받은 55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상이고 선회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나름대로 만족스러운 연습이었고 정비는 기어 간극을 체크할 생각이다. 온라인 연습 시 피트 및 지속력이 양호했다. 선호코스는 2,3코스이고 모터기력 양호한 만큼 저조한 성적을 끌어올리고자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정종훈

금주 배정받은 94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상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기본적으로 나와 준 연습이었고 정비는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다. 온라인 연습 시 피트 및 지속력이 양호하게 나와 주었다. 선호코스는 인, 센터코스가 좋고 기복 없는 성적을 유지할 수 있는 선수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박상현

금주 배정받은 88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력은 중급이상의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나왔으며 온라인 연습 시 피트 및 지속력이 평범했다. 선호코스는 4코스가 좋고 무리하지 않고 안전하게 상황에 맞는 전법으로 순위권 공략에 도전하겠다.


김완석

금주 배정받은 75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아직까지 스타트감이 확실하지 않은 연습으로 정비는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연습 시 RPM 불안정으로 인해 타이밍 잡기가 까다로웠다. 선호코스는 1코스이고 사고 없이 안정적인 경주를 통해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이상문

금주 배정받은 122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급이상의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양호하고 온라인 연습 시 피트 및 지속력이 상당히 좋게 느껴졌다. 선호코스는 1코스이고 매 경주 집중력 있는 경주력으로 순위권 진입에 도전하겠다.

 

-인터뷰 제공 : 경정고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