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0.08
조회
1118

한종석

배정받은 7번 모터의 직선력은 중상급으로 괜찮은 편이지만 선회는 힘이 다소 부족한 중하급 수준이라 판단된다. 스타트감은 1차 훈련때는 좋았지만 2차 훈련때는 펠러 때문인지 불안했다. 오전 훈련을 통해 다시 한번 맞춰볼 생각이다. 온라인 훈련은 대체로 피트 아웃이나 지속력이 양호한 느낌이다. 화요 훈련은 기본 선회와 스피드 선회등 선회 위주로 훈련했고 함께 훈련한 선수들과 발 맞춰 나가는데 주력했다.


김현덕

76번 모터를 배정받았는데 직선력과 선회력의 편차가 생각보다 크다. 하나의 펠러로 훈련을 했고 스타트감은 전반적으로 양호한 상태이다. 온라인 훈련에서는 종속이 다소 떨어진다는 느낌을 받았다.


최진혁

금주 120번 모터를 배정받았는데 직선력, 선회력 모두 좋은 것 같다. 피트 아웃도 문제 없이 잘 나오는 편인다. 문제는 스타트인데 모터가 좋다 보니 오히려 스타트감을 맞추기가 쉽지 않은 상황이다. 금주는 오랜만에 좋은 모터를 받았기 때문에 최대한 집중을 해 성적을 끌어올리는 계기를 마련하겠다.


문안나

금주 51번 모터를 배정받았는데 직선력, 선회력 모두 양호한 편이다. 특히 직선력은 선회보다는 확실히 좋은 중상급 수준이라 판단된다. 스타트감은 공백이 있어 훈련 초반에는 부진했지만 다행히 모터가 좋아 2차 훈련때부터는 바로 맞출 수 있었다. 모터의 뻗는 힘이 좋아 휘감기 위주로 훈련을 했고 온라인 훈련 내용도 나쁘지 않았다. 금주는 주어진 여건이 좋은 편이라 최선을 다해보겠다.


이미나

20번 모터를 배정받았는데 직선력과 선회력 모두 무난한 편이다. 스타트감은 1차에서는 레버쪽에 문제가 있어 잘 맞추지 못했지만 정비를 통해 2차 훈련때 부터는 어느 정도 감을 찾았다. 모터 종속이 좋아 전반적으로 스타트를 맞추기가 쉽지 않아 오전 훈련을 통해 다시 한번 스타트감을 체크할 생각이다. 금주 주어진 여건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원용관

50번 모터를 배정받았는데 직선력과 선회력 모두 어려운 상황이다. 기력 저조로 인해 스타트 맞추기도 쉽지 않다. 피트 아웃도 상당히 불안해 온라인 훈련 내용도 좋지 않았다. 정비를 통해 최대한 기력 변화를 이끌어 보겠지만 더 나아질 가능성이 그리 높지는 않아 보인다. 최악의 여건이지만 그속에서도 나름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겠다.

 

-인터뷰 제공 : 경정고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