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금주 배정받은 31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연습 스타트감은 평범했고 정비를 통해 직선력 보강에 주력하고 있다. 4주 휴장기간에는 체력훈련(걷기 자전거 타기 등산 등)에 집중했으며 다시 한 번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하겠습니다.
박진서
금주 배정받은 82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연습 스타트감은 아직 확실한 기준점을 잡았다 할 수 없겠고 정비는 기화기 청소를 했다. 훈련에서는 전개에 집중했으며 4주 휴장기간에는 마인드 컨트롤에 힘썼다. 최근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는 만큼 꾸준한 성적을 유지토록 노력하겠습니다.
김승택
금주 배정받은 39번 모터는 착순점에 비해 직선 및 선회력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인코스는 양호했고 아웃은 다소 고전하는 연습이었다. 정비는 백레쉬(좁힘)와 기화기 세척을 했다.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인 만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하겠습니다.
강영길
금주 배정받은 44번 모터는 직선보다는 선회력이 다소 나은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보는 것보다 빠른 연습인데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혀 볼 생각이며 4주 휴장기간동안 영상훈련(일본경주, 본인 경주 모니터링)을 통해 실전경주감각을 유지하는데 주력했다.
한성근
금주 배정받은 47번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2차 연습에서 나름대로 기준점을 잡은 듯싶다. 펠러 정비를 통해 기력을 끌어올려야하는데 수요훈련에서 다른 펠러를 장착해 연습후 결정할 생각이다. 4주 휴장기간동안 펠러작업에 신경을 썼다.
손제민
금주 배정받은 96번 모터는 직선보다는 선회력이 다소 나은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나름 만족스럽다고 할 수 있겠고 4주 휴장기간동안 펠러 정비와 개인 체력훈련(스키)에 많은 시간을 보냈다. 시즌 나름 만족스러운 성적을 보이고 있어 매 경주 집중력 있는 경주력을 통해 성적을 유지할 생각이다.
-인터뷰 제공 : 경정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