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구
지난주 반혜진 선수가 탑승한 139번 모터인데 약간 부족하지만 선회는 할 만하다고 판단된다. 온라인 스타트시 순발력이 받쳐주고 있으며 밀리는 느낌은 아니다. 화요일 플라잉 스타트는 바람의 영향으로 정시정점이 흔들렸는데 최근 감각은 좋은 편이다. 기복 없이 꾸준하게 활약하는 선수다 되고 싶다.
김지영
149번 모터가 좋다고 알고 있는데 기대했던것 보다 평범하다. 바람의 영향으로 스타트가 흔들렸는데 경주일은 정확한 스타트를 하도록 노력하겠다. 혼합 편성이후 자신감을 잃어 원하는 만큼 경주를 풀어가지 못하지만 꾸준한 훈련으로 단점을 보완하고 있으며 적극적인 승부로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찾아가겠다.
김승택
133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만족하고 있다. 반응 속도도 안정적이며 탄력도 기대 이상이다. 스타트 간혹 기복을 보이지만 컨디션을 살아나고 있으며 화요일 훈련은 1차 실전용 2차는 예비 펠러인데 모두 마음에 들지만 경주일은 아무래도 1차 훈련에 사용한 펠러로 임할 생각이다. 전체적인 조건이 좋은 만큼 최상의 결과를 만들고 싶다.
이경섭
최근 안 좋은 모터를 계속 받아 금주 받은 8번 모터가 상대적으로 좋은 느낌이다. 하지만 특출난 기력은 아니며 평범한 중급이라고 생각된다. 1코스는 턴 마크 이동으로 공간이 좁아져 부담이 있지만 빨리 적응하는 것이 관건이다. 경합에 약한 것이 단점인데 극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승부를 할 만한 모터인 만큼 금주를 계기로 성적을 끌어올리고 싶다.
손지영
신형 모터, 보트 검수로 인해 인터뷰 불참.
김도휘
신형 모터, 보트 검수로 인해 인터뷰 불참.
-인터뷰 제공 : 경정쾌속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