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인
금주 배정받은 106번은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바람과 보트영향으로 평범한 연습이었다. 정비는 선회쪽 보강을 위해 기어 간극(좁힘)과 펠러를 정비했다. 후반기 첫 출전인데 플라잉에 대한 부담감은 있지만 스타트 집중해서 최선의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박준호
금주 배정받은 82번은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0.2초대를 목표로 연습에 했다. 정비는 직선력 보강을 위해 백레쉬(넓힘)를 조정했다. 전반기 마지막 출전에서의 파이팅 넘치는 경주를 생각하며 후반기에는 더욱더 열심히 경주에 임하겠습니다.
오세준
금주 배정받은 28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생각보다 빠른 느낌이었고 정비는 기화기 세척과 리드 벨브를 정비했다. 전반기 부진한 성적을 보였는데 후반기에는 더욱더 스타트에 집중해서 매 경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진우
금주 배정받은 121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모터 활주가 저조해 생각보다 늦게 나와 주었다. 정비는 직선력 보강을 위해 백레쉬(넗힘)를 정비했다. 후반기 첫 경주에 출전하는데 플라잉 유예기간이 남아 있지만 스타트에 집중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임정택
금주 배정받은 57번은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하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0.2초대를 목표로 연습했으며 정비는 선회쪽 보강을 위해 백레쉬(좁힘)를 정비했다. 전반기 어렵게 보낸 만큼 후반기에는 더욱더 집중해서 성적을 끌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경일
금주 배정받은 3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맞추고는 있지만 아직까지 확실한 감을 차지 못했다. 후반기를 맞이했는데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매 경주 차분하게 집중력을 발휘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인터뷰 제공 : 경정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