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화모
금주 탑재한 130번 모터는 직선력은 양호하지만 선회력은 약간 맘에 들지 않는다. 정용진 선수와 함께 훈련했는데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다. 다행히 스타트감은 전반적으로 양호하다고 생각된다. 전반기 전체적인 분위기가 나쁘지 않았지만 성적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후반기는 좀더 집중을 해서 모든 게임을 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나이에 따른 체력적 부담을 조금 느끼고 있다.
김지훈
지난번 탑재했던 150번 모터도 좋았지만 금주 탑재한 20번 모터도 상당히 좋다고 생각된다. 직선력, 선회력 모두 양호하고 피트 아웃도 좋아 온라인 훈련에서도 나쁘지 않았다. 온라인 경주와 플라잉 스타트 방식의 경주에 따라 펠러를 다르게 사용하고 있는데 오전 훈련을 통해 좀더 펠러 체크를 해볼 생각이다. 후반기 A급 유지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 금주 여건이 좋기 때문에 나름 과감하게 승부해 보겠다.
한성근
금주 탑재한 96번 모터는 전반적으로 중급 수준인 것 같다. 굳이 비교한다면 함께 훈련한 김강현 선수보다는 나은 것 같았다. 스타트감은 기온도 갑자기 떨어지고 등바람도 강하게 불어 맞추기 어려웠는데 오전 훈련을 통해 다시 한번 체크해볼 생각이다. 전반기는 플라잉 누적으로 주선보류를 받았는데 어느 정도 홀가분한 마음이지만 그래도 부담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 후반기는 A등급 회복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
박원규
금주 탑재한 134번는 낮은 점수대에 비해서는 양호한 편이다. 선회 보다는 직선이 좀더 맘에 든다. 날씨 때문인지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최근 상승세의 원인으로는 모터 배정운이 조금 따라주지 않았나 생각한다. 보유한 펠러의 성능도 나쁘지 않은 편이다. 최근 상승세인 만큼 분위기를 잃지 않기 위해 스타트를 평소보다 좀더 집중해서 경주를 풀어가겠다.
안지민
금주 탑재한 59번 모터의 직선력과 선회력은 모두 중급 수준의 평범한 느낌이다. 예전에 한번 타봤던 모터인데 그때 보다도 직선은 조금 쳐지는 것 같다. 스타트감은 2주 쉬고 나와서인지 맞추기가 쉽지 않았다. 하지만 바람 부는 것을 충분히 의식을 하고 스타트 훈련을 했기 때문에 실전은 큰 문제가 없겠다.
윤동오
금주 탑재한 139번 모터는 랩타임이 잘 나왔지만 생각보다 직선이 밋밋하다고 느껴졌다. 다행히 선회힘은 좋은 편이다. 순발력이 나쁘지 않아 스타트를 맞춰가는데 큰 문제는 없었다. 개인적으로 2,3코스에서의 스타트 승부가 편한 것 같다. 현재 새로 받은 펠러를 테스트 중인데 기존 펠러보다 나은 것 같아 조만간 실전에서 사용해볼 생각이다.
-인터뷰 제공 : 경정 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