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9.25
조회
1327

나병창

68번 모터는 선회쪽이 양호한 반면 직선은 다소 밋밋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스타트는 기복을 보였지만 최근 최대한 집중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금주 스타트감은 인/아웃 모두 양호하다. 1차 직선형, 2차 선회형으로 훈련에 임했는데 2차 선회형과 더 힘이 느껴져 실전에 대비할 생각이다. 최근 좋은 흐름을 이어갈 수 있게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문성현

59번 모터는 직선-선회 모두 마음에 드는 모터다. 착순점에 비해 확정타임도 잘나오고 있다. 펠러는 1,2차 모두 최근 실전에 사용하는 하나의 펠러만 활용했다. 정비는 기어간극만 조정한 상태. 스타트는 최근 자신있게 하려고 노력했는데 나름 성과를 얻어 감이 괜찮다. 훈련시 인/아웃 모두 스타트는 양호했다. 최대한 스타트에 집중해 좋은 성적을 얻는 게 금주 목표다.

 

김국흠

33번 모터는 직선-선회 모두 중급정도로 판단하고 있다. 스타트는 1차훈련은 양호했지만 2차 훈련에 편차를 보여 이점은 내일 오전 훈련을 통해 담금질을 하겠다. 정비는 따로 계획하고 있지 않다. 훈련시 펠러는 1,2차 모두 최근 사용하는 하나의 펠러만 활용했다. 감기기운이 있지만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게 매 경주 집중하겠다.

 

류해광

110번 모터는 직선-선회 모두 마음에 드는 모터다. 스타트는 훈련시 0.20대를 유지하려고 노력했는데 편차를 보여 내일 오전 훈련을 통해 다시 맞춰봐야 할 것 같다. 펠러는 1차 테스트용, 2차가 실전용이다. 2차와 확실히 더 궁합이 좋아 실전에 활용. 인에서는 성적이 나오는 반면 아웃에서는 기복을 보여 아웃코스에서도 좋은 경주를 하는 게 올해 목표다.

 

박원규

122번 모터는 착순점에 비해 평범한 기력을 보여주는 모터다. 직선-선회 모두 중급 정도로 판단한다. 여분의 펠러로 훈련에 임했는데 성과를 얻지 못했다. 내일 오전에 최근 사용하던 펠러로 다시 한 번 맞춰 본 후 실전에 사용할 펠러를 정하겠다. 기력이 쳐진다고 판단해 다방면으로 정비중이다. 대상경주에 첫 출전인 만큼 배운다는 자세로 임하겠지만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않겠다.

 

김태규

151번 모터는 착순점에 비해 직선은 밋밋했고 선회는 무난한 수준으로 판단한다. 스타트감은 2주만에 출전인데 기온이 많이 변해 내가 생각했던 기록보다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다. 정비는 기화기-타이머스토퍼 등을 점검했다. 펠러는 훈련시 여분의 펠러를 활용했는데 성과를 얻지 못해 최근 사용하던 펠러로 내일 오전 훈련에 다시 한 번 확인해 볼 생각이다. 상승세를 이을 수 있게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제공: 경정마린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