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우
40번 모터를 탑재했는데 직선과 선회 모두 양호한 느낌이다. 직선 보다는 선회쪽이 좀더 맘에 든다. 1차에서는 테스트 펠러를, 2차에서는 실전용 펠러를 사용했는데 아무래도 실전은 2차때 펠러를 사용할 것 같다. 정비도 기어 간극 정도만 조정했고 스타트감도 생각보다는 양호한 느낌이다. 후반기 플라잉 위반이 개인적으로 가장 아쉬운 부분이고 남은 기간동안 사고없이 안전하게 마무리하려고 노력하겠다.
이재학
탑재한 8번 모터는 큰 차이는 아니지만 굳이 비교한다면 직선력 보다는 선회쪽이 좀더 나은 것 같다. 1차 에이스 펠러, 2차 테스트 펠러를 사용했는데 2차때 타임이 나빠 실전은 1차때 펠러로 사용할 생각이다. 2주만의 출전이라 스타트가 약간 조심스럽지만 인코스 운영은 그래도 자신있다. 최근 기세가 썩 좋은 편은 아니지만 남은 기간 성적을 끌어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정세혁
76번 모터를 탑재했는데 직선력은 시원하게 뻗는감이 없지만 타 선수들에게 밀리지는 않을 정도라 생각된다. 선회는 아무래도 직선쪽에 초점을 맞추다 보니 다소 약한 것 같다. 스타트감은 평균 이상이라고 생각되고 경합 상황에서도 밀리지 않을 자신이 있다. 특별한 정비 계획은 없고 펠러를 좀더 선회쪽으로 끌어올릴 생각이다.
신현경
62번 모터를 탑재했는데 직선, 선회 모두 무난한 편이다. 지난번 134번 모터와 대체로 비슷한 성능이라 생각된다. 지난번 출전에서 모터 점수는 좋았지만 생각보다 활주가 좋지 않아 스타트가 불안했다. 금주 스타트감은 생각보다 약간 빠른 느낌이다. 1,2차 훈련 모두 에이스펠러를 장착했고 현재 플라잉 1회, 주선 보류 1회를 받고 잇는 상황이라 모든 것이 조심스럽지만 어떻게든 살아남으려고 최선을 다하겠다.
정경호
122번 모터는 직선력이 일반급 출전 모터에는 밀리지 않겠지만 특선급에 출전하는 모터와 비교할때는 다소 쳐지는 느낌이다. 선회도 약간 밋밋한 것 같아 오히려 지난번 받았던 83번 모터가 좀더 좋았던 것 같다. 1차 훈련은 선회형, 2차 훈련은 겨울용 펠러를 장착했는데 지난주 겨울용 펠러가 잘 맞아 사용할 생각이었지만 의외로 힘이 받지를 않아 내일은 1차 훈련때 펠러를 사용하려고 한다. 정비는 전반적으로 선회쪽을 끌어올리는데 주력하겠다.
김승택
150번 모터를 탑재했는데 직선력 보다는 선회력이 좀더 나은 것 같다. 지난번 탑재한 8번 모터 보다는 전반적으로 양호한 성능이다. 스타트감은 평소와 비슷한 편이고 특별한 정비 계획도 없다. 1차는 기존 펠러로, 2차는 새로운 펠러로 훈련했는데 2차때 훈련 밸런스가 좋지 않았다. 남은 기간 사고 없이 잘 마무리하는 것이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