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선
17번 모터는 명성답게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고 있다. 기력에 만족하고 있으며 특별한 정비 계획 없이 세척 정도만 생각하고 있다. 1차는 선회형, 2차는 직선형 펠러를 사용했는데 2차 세팅을 실전에서 적용하겠고 온라인 연습은 좋았으나 스타트 감이 평소 보다 좋지 않아 좀 더 담금질을 해야 하는 실정이다.
박원규
42번 모터는 그나마 선회력은 쓸 만하나 가속력이 문제다. 뻗어주지 않고 있는데 초속이 평범하며 종속은 많이 부족해 온라인 연습 역시 이러한 부분으로 인해 고전했다. 1차에 기어간극을 좁혔다가 2차에 다시 늘렸는데 현재로써는 그 중간 단계에 맞춰 세팅을 해볼 계획이다. 정비 포인트를 선회 쪽으로 맞춰 위기를 극복해 볼 생각이다.
한종석
금주 57번 모터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 직선 가속력은 부족하지만 선회력은 양호한 특징이 있다. 워낙에 좋은 모터들이 많이 출전해서 상대적으로 부족함이 크지만 에이스 펠러와 전체적인 정비를 통해서 단점을 극복해 보겠다. 온라인 연습에서도 피트출발은 양호하나 종속이 약해 어려움이 있었고 컨디션은 양호하다.
김지영
154번 모터는 중급이다. 1차는 새로 받은 펠러를 사용했는데 만족스럽지 않았고 2차 에이스 펠러와 호흡은 양호했다. 온라인 연습에서는 피트출발 타이밍만 잘 맞춘다면 욕심을 내볼 수 있겠고 스타트는 갑자기 날씨가 추워진 탓인지 타이밍이 전반적으로 빨라진 것 같아 조율이 필요하다. 타이밍 스토퍼를 교체했는데 세팅을 잘 맞춰 최적의 궁합을 찾아보겠다.
한준희
129번 모터는 상당히 만족스럽다. 가속력과 선회력 모두 중상급이며 온라인 연습시 초속은 좋은데 종속은 강한 느낌은 아니다. 스타트시 반응 속도가 좋은데 아웃코스에서는 느낌이 좋지만 조주거리가 짧은 인, 센터코스에서는 더 부담이 되고 있다. 1차 테스트 펠러 보다는 2차 에이스 펠러와 호흡이 더 잘 맞고 정비는 세척 정도만 생각하고 있다.
조승민
81번 모터는 기대치에 비해서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전체적으로 중상급 정도의 성능을 나타내고 있다. 같은 조에서는 양호한 기력을 발휘했다고 판단하고 있으며 온라인 연습에서의 결과물도 만족하고 있다. 금일은 스타트 담금질에 총력을 기울였고 여러 가지 정비를 통해 최고의 궁합도로 끌어 올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