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2.11
조회
2316

47회차 선수 인터뷰

 

유석현

1차 훈련은 시동이 걸리지 않아 참여하지 못했다. 금주 40번 모터를 탑재했는데 직선력, 선회력 모두 약간 둔한 느낌으로 중급 정도의 수준이라 생각된다. 모터보다는 보트의 장력이 좋지 않아 그게 더 문제인 것 같다. 모터는 펠러와 정비를 통해 좀더 선회쪽을 보강할 예정이다. 온라인 훈련은 나쁘지 않아 전반적으로 성능 개선의 여지는 있어 보인다.

 

민영건

탑재한 128번 모터는 활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는 중상급 수준의 모터라 생각된다. 훈련에서의 스타트와 1턴 전개도 모두 양호했다. 온라인도 종속이 좋다고 느껴진다. 때문에 따로 정비할 계획도 없다. 부족한점이 많아 늘 팬들에게 죄송스러운 마음이지만 앞으로 좀더 발전하는 선수가 되겠다.

 

이상문

127번 모터의 직선과 선회는 모두 중급 수준인 것 같다. 스타트가 다소 들쑥 날쑥한 것 같은데 1차는 늦었지만 다행히 2차 훈련에서는 감을 어느 정도 잡았다. 펠러는 1차에서는 직선력, 2차는 선회형으로 셋팅하며 훈련했는데 2차가 맘에 들지만 내일 오전 훈련을 타보고 다시 직선형으로 갈수도 있겠다. 현재 처한 상황이 그다지 좋지는 않기 때문에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이시원

탑재한 26번 모터는 중급에서 조금 밀리는 수준으로 직선력이 약간 부족하다. 예전에 한번 타봤던 모터인데 다행히 그때 보다는 양호한 것 같다. 스타트 훈련이 생각보다 많이 밀렸지만 실전에서는 좀더 집중을 해서 스타트를 끊어가겠다. 이번주가 거의 마지막 회차가 될 것 같은데 큰 부담은 없고 마음도 오히려 편하다.

 

김세원

탑재한 153번 모터는 전반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중급 모터라 판단된다. 함께 훈련한 선수들과 비교할 때 타임이 가장 잘 나온 것 같다. 스타트를 최대한 땡겨봤는데 조금은 빠르게 나온 것 같지만 어느 정도 기준점은 잡앗다. 온라인이 문제인데 비트 아웃시 순발력도 떨어지고 종속도 그다지 좋지 않아 걱정이다. 정비는 느낌이 나쁘지 않아 기본 세척 정도만 가져갈 생각이다. 금주는 매우 중요한 상황이기 때문에 매 경주 입상 도전에 나서겠다.

 

김응선

탑재한 67번 모터의 경우 중급 수준의 모터라 생각된다. 함께 훈련한 민영건 선수의 모터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것 같다. 스타트 감도 나쁘지 않았고 온라인도 직선에서 밀리지 않았다. 정비는 기어간극을 조금 넓혀볼 생각이다. 올시즌 아쉬움이 많이 남는 편이지만 심기일전해 내년에는 좀더 좋은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