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2.04
조회
2284

서 휘

7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상, 선회도 전술운영에 무리가 없는 모터다. 온라인은 종속은 평범했지만 초반 치고나가는 힘이 좋았다. 훈련스타트감도 양호하다. 최근 에이스펠러가 망가지며 기복을 보였지만 금주는 어느 정도 보완이 된 상태다. 1,2차 훈련 모두 새로 구축한 하나의 펠러와 합을 맞춰 보았는데 나쁘지 않았다. 매 경주 입상권을 유지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

 

박석문

94번 모터는 훈련시 직선 좋은 선수들이 많아서 중급정도로 판단하고 있다. 선회도 무난한 수준이다. 스타트는 7주만에 출전이라 훈련시 어려움을 겪었지만 거듭할수록 점점 맞아 가고 있어 내일 오전훈련을 통해 좀 더 담금질을 해보겠다. 2차 훈련에 사용한 복합형 펠러와 궁합이 좋아 실전까지 염두. 몸 상태는 양호하다. 남은 경주를 통해 착순점을 최대한 끌어올리는데 집중하겠다.

 

한성근

76번 모터는 선회쪽에 좋은 느낌을 받았다. 직선은 강성모터들이 대거 출전한 회차라 중급정도로 판단한다. 온라인 피트는 초반/종속 모두 무난한 수준이었다. 스타트는 F이후 기복을 보였지만 최근 들어 페이스를 많이 회복해 금주 훈련 스타트감은 나름 괜찮다. 2차 훈련 펠러가 실전용이다. 몸상태, 컨디션 모두 양호하다.

 

이응석

51번 모터는 1차 훈련 펠러와는 직선은 양호했지만 선회 힘이 부족했다. 그래서 선회쪽으로 펠러를 수정해 2차 훈련에 임했는데 직선은 1차에 비해 쳐졌지만 선회 힘이 보강되어 2차 펠러로 실전에 대비할 생각이다. 스타트는 훈련시 0.20대 기준점을 가져가려고 노력했다. 온라인은 모터명성에 비해 평범한 수준. 출전횟수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A2등급에 진입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

 

김현덕

04번 모터는 직선력이 워낙 뛰어난 모터다. 선회도 힘이 느껴진다. 모터가 좋다보니 다른 정비는 계획하지 않았고, 펠러도 하나만 사용해 스타트를 잡는데 집중했다. 스타트훈련에서 나름 성과를 얻은 것 같아 실전에서도 스타트에 최대한 집중해 모터기력에 걸맞은 성적을 낼 수 있게 노력하겠다.

 

이경섭

11번 랭킹 1위 모터를 다시 탑승했다. 직선-선회 모두 상급인데 문제는 모터 힘이 좋다보니 오히려 스타트기준점을 잡는 게 까다롭다. 지난 번 어저스트를 잡으며 턴마크에 접근하다보니 성적이 나오지 않아 화요훈련 어저스트없는 스타트를 의식해 기준점을 좀 늦게 잡았는데 이 역시도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다. 펠러상태-온라인-컨디션 모두 이상 없다. 현재 스타트가 문제라 최대한 사전스타트와 내일 오전 훈련을 활용해 스타트를 끌어 올리는데 집중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