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언급한데로 29회차 수요일 6연속 고배당이라는 신 기록이 나왔다.
원인을 찾아보면 의외의 선수들이 스타트 일발로 게임을 주도하며 입상을 했다는 것과 6번 선수의 분발 그리고 사고에 의한 것이었다.
그러나 1경주를 제외하고 3,4,5,6경주는 우리 경정의 1착 조건에 적합한 선수가 1착을 했는데도 고배당이었다.
결국 2착의 의외성이었다.
기량과 기력이 부족한 선수가 2착을 하며 고배당을 제공했는데 스타트/2회, 기력과 기량이 각각1회 2착이였다.
이런 상황이면 예상은 어려워진다.
이런 상황을 예상할 수는 있지만 베팅이 어렵다.
주권 수가 너무 많아지기때문이다.
1착이 2명 이상이 되어야하고 2착도 2,3명이 되어버린다.
추천은 가능해도 구입은 망설여 지는게 당연하다.
차라리 목요일 6경주, 어느분 처럼 1245(추천) 3복/4점을 구입해 50.4배 적중이 정답인지 모른다.
쌍승과 3복승만 있을때는 3복승의 배당이 커지므로...
목요일도 경정 특성상 15배 이상을 고배당으로 한다면 3회였지만 14.4/7배 2회를 포함하면 5회 고배당인 셈이다.
총 16경주중 11회가 고배당이었으니 매출도 급 상승되어 전회차보다 74% 급증하는 경이로움을 보였다.
29회차 매출은 1,903,086,200원으로 온라인 발매 첫회차인 28회차 1,408,620,300보다 74% 증가다.
최고배당은 사고로 발생한 목요일 2경주였다.
사고로 운에 의해 폭탄이 터졌기에 언급할 필요는 없으나 사고상황이 조금은 애매했다.
경정은 스타트 라인 연장선을 벗어나면 외측선수가 안쪽으로 밀고 들어가며 내측선수를 견제할 수있다.
김민천이 내측으로 들어간것은 당연했고 내측 이지수가 스피드를 줄이고 피하며 항주를 해야하는데 김민천 후미를 들이 받은것이다.
그러나 이순간 김민천도 스피드를 줄였다는 점이다.
결과를 논하려는게 아니고 경주가 매끄러워 지려면 선행자들의 빠른 선회 또는 판단이 요구된다는 것을 말하고 싶은 것이다.
우리 선수들의 부족함중 하나가 이것이다.
그래서 찌르기나 휘찌가 어렵다.
선행자의 빠른 통과가 없으면 충돌이다.
위험하니 포기.
선수들 마음도 이해는 된다.
매출도 급상승했고,
온라인도 자리를 잡아 갈 것이고,
온라인 베팅 정보 서비스만 이루어지면 되는데 기다리면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