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첫회다.
암울했던 21년이 끝났으나 코로나 위세는 여전하고 프랑스에서는 또 다른 변이가 발견되었다고한다.
언제 이 비상사태가 잠잠해지고 옛 모습을 찾을지 답답하기만하다.
그러나 경정은 멈춤없이 22년을 달릴것이다.
수면 동결로 이번 주도 연습이 되지않는다.
모터는 최상위부터 악성까지 다양하게 배정되었는데 상위선수들이 대부분 호성능 모터를 받았다.
이들은 금년에도 레이스를 호령할것이다.
특히 등급 변경 첫회차인 만큼 상큼하게 22년 출발을 하려는 욕구가 클것이다.
김종민 류석현 이용세 어선규 김민길 정민수 김민천 서휘 등 기량 최상위 급들이 각 레이스의 중심이 될텐데 김민천은 고전을 할 것으로 보인다.
또 한가지 정보는 전반부인 8경주까지 편성을 보면 6경주를 제외하고 모두 6번에 강자를 배치시켰다.
고배당을 의식한 포석 ?이 아닌가 생각도 드는데 의도가 그렇다면 이용을 해보는 것도 좋을듯...
6을 중심으로...
기력은 곽현성 최재원 김지현 전동옥 김민길 권명호 김도휘 등이 앞선다.
이들이 3번 이내 정번이라면 과감성을 발휘 해 보아도 될듯하다.
물론 직전 소개항주 타임을 참고로해야한다.
첫회차 기량과 멘탈의 대결이 흥미로울 것이다.
경정은 해 보겠다고 하면 누구라도 충분히 해 낼수 있다.
스타트라는 요술지팡이가 있기 때문에...
하위급들이 정신력으로 게임을 주도하는 첫회차를 보고싶다.
시작이다 !!!
승리의 서막이다 !!!
추 가
이번 회차도 아침연습이 없다.
기본 중심으로 예상을 할 수 밖에 없다.
경정의 기본은 무엇인가 ?
잘 알려진데로 기량, 기력, 코스의 하모니가 어떻게 이루어지느냐의 오케스트라다.
이게 전부이면 쉬울텐데...
(6코스 쪽 수면 상태를 꼭 확인할것)
1경주 : 1코스 강점있는 1번 단연 유리한 편성이다.
2번 회전 미숙하고 3번은 작년 9월 이후 너무나 바닦인데 이번 회차 기력 좋다.
4번은 타임이 우선이고 5번은 기력도 저조하지만 작년 2회 플라잉 의식해야한다.
6번 10월말 이후 상승세로 6코스 적응력 좋다.
기본 1-6,3,2
2경주 : 최고의 파이터 6번인데 6코스 약점은 어쩔 수 없다.
4번은 의외로 4코스 어려움을 보이는데 이번 회차 초발기력이다.
1코스 의외성 충분한 1번을 주목해야한다.
기본 1-6,4 변수 4-6,5
3경주 : 3번 축으로 편성되어있는데 가능성 충분하다.
6번 타임 좋을때 입상가능.
1번 1코스 기력관계없이 적응한다.
기본 1-3,6 변수 3-6,4
4경주 : 1번 1코스 적응력이 변수다.
2번 2코스 기력과 관계없이 적응하고 3번은 기력 저조해 고전할듯.
6번 우수모터로 3착이내 충분
기본 : 1-2,6 변수 2-6,4
5경주 : 2번 코스 단연 유리.
5번 파워있으나 5코스 약점있다.
6번 3착 이내 충분.
기본 2-6,5 변수 5-3,6
6경주 : 1,4번 경쟁으로 1번 코스 유리
5번 상대선수
기본 1-4,5
7경주 : 5번 작년 플라잉 이후 저조했는데 과연 금년 다른 모습보일까 ?
6번 최상위 기량으로 게임주도할 수 있다.
1,2번 경쟁인데 1번이 의외로 1코스 회전 좋치않다.
기본 1,2-6 변수 2-5
8경주 : 1번 상승세로 코스도 유리.
6번 코스 불리하지만 기량은 ok
3번 기력 최상으로 큰 변수
기본 1-6,3,2
9경주 : 4번 스타트 집증할듯.
5번 3착정도이고 6번 경쟁상대
기본 4-1,6
10경주 : 1번 강축
기본 1-4,5,2
11경주 : 3번 기력좋아 전개 찬스 살린다.
2번 3에게 장해 줄수있고 4번 스타트가 변수
기본 3-4,2 변수 4-2,5
12경주 : 1번 코스 유리
3번 이번회차는 적응할 것이다.
기본 1-3,4 변수 3-4,6
13경주 : 2번 코스 유리
6번 코스 불리해 3,4 찬스 있다.
기본 2-3,4,6 변수 4-6,2
14경주 : 기량은 6321순이나 6번 기력 저조하다.
2번 10월이후 하향세로 1번 코스 유리
기본 1-2,6,3
15경주 : 3번 강축
기본 3-4,2
16경주 : 1,2번 경쟁 치열
기력은 5번 우위
기본 1-5,2,4 변수 5-1,2
할수 있다는
된다는
긍정적 생각으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