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마지막 회차다.
6/2일 18회차, 언제 중단될지 모를 불안한 상황에서 재 오픈 한 경정이 마지막까지 중단없는 전진을 했다.
운영본부도 선수도 고객도 인고의 시간들이었다.
동절기를 맞아 몇주간이 또 고비가 되기도 하겠지만 전진의 시간들은 지속될 것이다.
화요일 제대로 연습을 하지 못했다.
1회 학정 타임 측정 만으로는 모터의 성능 파악이 어려웠을 것이다.
다시말하면 연습을 통해서 얻은 정보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정비를 해야하는데 이 과정이 어렵다.
내일도 100% 수면 정리가 되지않으면 외곽 선수들의 어려움은 더욱 가중될 것이다.
정상적인 레이스가 않된다면 예상역시 정상적일 수가 없다.
다만 내측 유리라는 정석이 더욱 나타날 것이라는 것은 확실하겠다.
1회 측정 결과로는 윤영근 엄광호 정용진 오세준 이종인 이택근 윤동오 전두식 조성인 등이 가속력에서 단연 앞선다.
따라서 이들이 1,2,3번이라면 기량을 떠나 축으로 해도 될듯하다.
또 한가지 참고사항은 전 경주 플라잉 경주를 하기 때문에 전승 선수들이 다수있을 수 있다는 점이다.
아울러 베팅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또한 마지막 회차 기량이 뛰어난다고 해도 플라잉 독박을 쓸 필요가 없을 테니 기량 보다는 코스를 중시해야한다.
결과로 말하는 세상이다.
마지막 !
이기자 !
추 가
아침 운동을 마치고 샤워후 컴퓨터를 마주한다.
지정연습이 없다고 한다.
큰 정보가 사라진다.
기준점이 없으니 기량과 코스 중심으로 해야하나 ?
직전 정보가 큰 도움이 될것이고 변수로 작용할 것이다.
모터가 좋다고 느낀 하위급이라면 이찬스에 깜짝 쇼를 해도 좋을 텐데...
1경주 : 최근 기량은 4,1,2,6 순이라고 하겠으나 강축은 아니다.
그러나 기력은 2번이 단연 우위로 코스도 유리하다.
3번도 기력이나 코스는 후착 우세지만 도무지 회전을 믿을 수가없다.
기본 2-4,1,6
2경주 : 1,2번 코스 유리해 경쟁 편성이라고 해야겠다.5번은 5,6코스 약점이 있고 6번이 기량은 단연 앞서는데 아웃코스 수면상태가 염려가된다.
기본 1=2-6,5
3경주 : 4번 10월후 상승세로 주목해야할 편성이다.
3번도 이런 편성이라면 충분한데 역시 1코스 이점이 크게보인다.
기본 1-3,4
4경주 : 5번이 스타트 승부로 경주를 주도할 편성인데 스타트 할까 ?
1,2,3번 가속력 신뢰할 수 없으나 3번이 코스에서 가능성있다.
기본 5-3,1 변수 1-3,5,2
5경주 : 5번 강축이지만 기력은 저조하다.
그렇다면 1코스 선두도 충분하고 6번 2착 고배당은 고급정보다.
기본 5-1,6,3 변수 1,3-6
6경주 : 5번 기력 단연 앞선다.
1번 물러설 수 없는 강축이나 기력 저조.
변수는 3번 입상이다.
기본 1-5,2,3 변수 2-3,5
7경주 : 4번 게임 주도할 편성이나 기력저조
1번 플라잉 있어 스타트 실패하면 2번 주목
기본 4-1,2,3 변수 2-3,5
8경주 : 3번 축으로 나서야 하나 스타트를 믿을 수 없다.
4번 10월후 상승세이고 코스불리하나 기량은 6번 충분
기본 3-4,6,1 변수 1-3,4,6
9경주 : 1,2번 경쟁으로 과열되면 3번 찬스.
4번 기력 단연 앞선다.
기본 1-2,3,4 변수 4-1,2,6
10경주 : 기량 단연 앞서는 3번 기력도 좋다.
후착은 4,5 정도로 6번은 플라잉 이후 하향세로 6코스 어렵다.
기본 3-4,5,2
11경주 : 편성 기량은 3,4,2가 앞서나 1번 최고기력 무시 못한다.
기본 1-2,3,4 변수 3-4,5
12경주 : 강축이 없는 편성으로 3번 코스 유리.
4,6이 상대, 5번 기력 너무 저조하다.
기본 3-4,6,1 변수 1-3,6
13경주 : 2,6번 경쟁이나 1번 선두도 충분하다.
문제는 마지막 회차 무리하게 스타트 승부 하느냐다.
기본 1-2,6,3 변수 2,3,6-1
14경주 ; 5번 하향세지만 6번보다 기력 월등하다.
2번 스타트는 큰 변수
기본 5-2,6,4 변수 2-5,6
15경주 : 2번 기력 저조해도 집중할 수 밖에 없다.
4번 후착 우세로 5번은 기세로 도전한다.
기본 2-4,5,1
꿩잡는게 매라고 했다.
오리무중이라도 이겨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