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심상철도 예상과후기를 보는지 배혜민선수도 예상과후기를 보는지 오늘 이상하게 잘타더라. 너무 뭐라했나 근데 아직더지켜봐야한다. 오락가락 성적은 어쩔수없다쳐도 어선규 김종민 애내들은 무슨. 에혀 말을말자 김효년 소개항주 최하급모터로 스타트늘일정하게 끊어서 조규태 6.60대를 완벽히 제압했다 이지수 포함 김효년 선수 골라서 전날 빠졌는데도 아무말도안했다? 왜냐 열심히타는게 그냥보여 이선수는 현직예상가및 중계방송분들도 신뢰한다. 그리고 한준희 나종호 김효년만큼이나 열심히타고있고 그외하위급입상 염윤정 손유정등등 선수 더있는데 인상적이어서 생각안남 운으로 먹었을지언정 열심히타서 입상한거만 봐도 좋지 배팅할때나는 저위에선수랑 지금여기언급안해도 이름을까먹었지만 잘가는선수들은 기력이무조건 유리한건 아니라. 어떻게타느냐가 중요하다. 변수를 아무리찾으려고 해도 경정에선 확신은 불가능 인코스는 말할것도없이 많으니 이부분은 통계를봐도 오늘1번이 많이 나온것도 인정 하지만 가끔보면 아웃코스가많이 나올때도있다 근데 내가 승부경주 실패하는이유가 뭔지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아무리봐도 전경주 다거는것도 아니라 쌍복승을 사면 꼭후착이 잘가다가 뒤바껴서 빠지거나 삼쌍은 1착 2착 3착이 수없이 바뀌고 전복하면 참 어리둥절하다 아무리봐도 승부경주 실패한게 내잘못은아닌거같아 더길게 말하고싶은데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잘못해서 실패했다는 생각이 안들어 그냥차라리 초보라서 못했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후련하겠지만 순서가 자주바뀌고 빠지고 난리부르스치고 별에별게 다있는데 어찌이겨 난여태까지 따고다시 잃은 사람은봤어도 이긴사람은 단한명도 못봤다.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