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2023 최고의 축제, 그랑프리 회차다. 그 영광의 월계관은 누구에게 갈 것인가 ? 금년에는 더 많은 선수에게 기회가 주어졌다. 30명에게 온 찬스다. 1일 2회차 경주로 우승전 6명을 선발한다. 특이한 것은 편성이다. 지금까지의 성적을 기준으로 강자에게 펄저하게 유리한 편성을 했다. 일반전 1번이면 특선도 1번을 부여했고 일반전 6번이면 특선에서도 6번을 부여하는 성적우수자 우대 편성이 그것이다. 모터는 물론 특선 30명에게 호성능을 제공했다. 따라서 화요일 기력 차이가 뚜렷하다. 특히 특선 경주의 김종민 김인혜 이승일 등의 기력이 압도적이다. 반대로 박종덕 이동준 서화모 등은 포기를 해야 할 정도의 악성이다. 일반 경주 선수중 상위 기력은 홍진수 정인교 윤영근 김재윤 임태경 등으로 이들과 경주를하는 특선 선수는 고전도 예상된다. 참으로 쟁쟁한 멤버들이다. 금년 성적 상위자 들이라 당연하지만 매회차 이정도 레벨들이 경쟁을 한다면 겜불이 아니라 진짜 프로 스포츠 다울 거라는 생각이든다. 심상철 조성인 김민준 김종민 어선규 등이 1번이다. 우승전 진출 가능성이 가장 높은 선수들이다. 도전자에게 밟힌다면 고배당은 필연. 김응선이 빠져 아쉽기는 하나 빅 게임이 계속되기를 빌어본다. 4고추예상 1.심상철 2.조승민 3.김민천 4.전정환 4.오세준 6.김인혜 기량은 1364순이다. 1번 강축으로 그랑프리인데 설마 여기서 실패 할까 ? 2번 기력,코스 충분 3번 다음경주를 위해 승부를 건다. 4번은 3번만 보고 달리면 되는데... 6번 코스 불리하지만 기력은 최고다. 종합하면 1번 강축 기본 1-2,6,3 1. 축옆혈 : 해당없음 2. 타임호혈 : 6-1,2 3. 1혈 : 해당없음 4. 스타트혈 : 2와동일 직전 타임 꼭 확인바랍니다.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목록